• 새로운 놀이터를위한 예산 책정 및 모금 활동 팁

    새로운 놀이터를위한 예산 책정  모금 활동  

     

    놀이는 젊은이 성장에 중요합니다. 그러나 때로는 우리 아이들을 키우고 발견하는  도움이되는 놀이터 장비를 제공하는  필요한 기금이 어려운 도로가   있습니다. 이러한 간단한 행동을 따르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놀이 공간 시스템을 구입하거나 기존 놀이 공간 시스템을 변경할 수있는 것은 아니며, 마찬가지로 귀하의 지역을 획득하는 훌륭한 수단입니다. 

     

    새로운 상업적 기반을 구축하거나 이웃에있는 기존 상업 시설을 개조하려는 경우에도 목표를 달성하는  도움이되는 자금이 가장 많이 필요할 것입니다. 바로 여기에 모든 사람이 합리적인 위치를 만들어내는  필요한 돈을 모으기 위해 어떤 사람이 활용할 수있는  가지 쉬운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놀이 공간의 일부를 "포옹"하십시오 : 잠재적  놀이 공간 디자인의 스케치 또는 계획을 마련하면 모금 활동에 도움이됩니다. 우수한 마케팅 도구로 활용할  있습니다. 스폰서에게 공개하고 게시판에 게시하면 시각적  알림이 표시됩니다. 플레이 영역 유닛의 주요 구성 요소 목록을 만듭니다.  구성 요소마다 비용을 책정   모금 활동을  번에 세분화하십시오. 그림이나 그림을 주변 서비스뿐만 아니라 놀이 시설의 일부를 "가져 가라" 사회 사업 회사들에게 가져 가라. 뒷마당 입구로 들어가거나 각각의 "취해진"장치에 하나의 표시가 있든간에 기증자가 인정받을 수있는 방법을 개발해야합니다. 

     

    맞춤형 산책로 벽돌 : 부모님은 자녀의 이름을 돌이킬 수없는 곳에두기를 원합니다. 벽돌로 덮인 산책로를 세워 새로운 놀이 공간을 조성하려는 경우, 부모, 조부모, 보호자  가족에게 독립적으로 이러한 블록을 제공하는 기금 모금 행사를하십시오. 블록 가격을 책정  , 블록을 놓을 때의 가격을 설명하고 모든 것이 새겨지도록해야합니다. 이것은 돈을 모으는 환상적인 방법 일뿐만 아니라 놀이터에서 방문  수있는  맞춤화  공간을 만듭니다. 

     

    페니 / 코인 드라이브 : 코인 드라이브는 새로운 놀이터에서 기금을 높이는  도움이되는 이웃, 이웃 또는 기관의 동전 모음입니다. 동전을 넣기 위해 포함  사람들을위한 주요 장소를 가지며, 대학을 위해 돈을 모으는 경우,  교실의  병이나 용기. 당신이  수있는 어떤 방법 으로든 당신의 동전 주행을 알리고 변화가 오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추첨식 개최 : 과거의 모금 활동과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있는 간단한 아이디어입니다. 타겟 시장을 유혹하는 상을 발견  다음, 개인이 이기기 위해 구매할 수있는 다양한 스윕 티켓을 구입하십시오. 티켓을 낮게 책정하면  많은 사람들이 행사에 참가할 것을 촉구합니다. 
     
    경연 대회 개최 : 따뜻한 마음을 가진 경쟁자의 경우, 지역 사회에서 경품 행사를 통해 돈을 모으고 인과 관계에 대해 기뻐하는 사람들을 얻으십시오. 고려해야  컨테스트  일부는 개성을 돋우는 경연 대회, 우아함을 자랑하는 미인 대회  젊음의 관중을 유치하기위한 경연 대회입니다. 소액의 입장료로 모금 목표를 달성해야한다는주의를   있습니다. 
     
    기부 요청 : 당신이 그림을 그리거나 콘테스트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는지 여부에 상관없이, 귀하의 커뮤니티가 귀하가 기부금을 승인하고 있음을 인정하도록하십시오. 당신이 얻을 수있는 예비 조정의 모든 유형은 놀이터쪽으로  길을  것입니다. 
    아이들이 학교, 지역 또는 인근 지역에 확실하게 배치  새로운 놀이 공간에 관해서 정말로 흥분하게하십시오. 새로운 놀이 공간에 대해 이야기 할수록 기금 모금 활동에 많은 도움이됩니다! 가장 중요한 사실은 기금 모금 활동을 실제로 확립  후에는 두려워하지 말고 원조를 요청하십시오. 기금 모금 활동으로 무엇을 선택하든 지역 신문이나 뉴스 채널을 초청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언론 보도가  길을  것입니다! 
     
    자금을 마련   예산 책정을 시작할 때입니다! 지출 계획을 세우면 모든 예상치 못한 지출에 대비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업무에 대한 명확한 이미지를 활용할  있습니다. 놀이 공간 예산 계획을 세우려면 제공된 모든 화폐 성명서를 모으고, 수입원을 기록하고, 예상 지출 목록을 작성하고 수입 추정치를 기록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새로운 놀이 기반 작업 지출 계획을 수립하는 것은 중요한 과제처럼 보일  있지만 고려해야   가지 신중한 요소가 있습니다. 길을 따라 접근  수있는 재정적  놀라움을 준비   있습니다. 플레이 영역 도구는 예산에서 준비해야하는 유일한 비용은 아니라는 점을 명심해야합니다.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추가 비용도 고려해야합니다. 

     

    부상 - 새로운 유형의 선택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일부는 진보, 놀이터  사이트의 배수, 통제 방법  상당한 양의 제품을 요구할  있습니다.
     
    해운 - 많은 놀이 공간 시스템은 엄청나게 무거 우므로화물의 비용, 요소의 하역  패키지 제거 또는 폐기를 고려해야합니다. 
     
     사이트 준비 작업 - 많은 , 지역  지구는 새로운 놀이장을 설치할  구조 허가서를 취득해야합니다. 
     
    저장 공간 - 운동장이 실제로 보관  사이트의 사전 작업을 실제로 완료하기 전에 새로운 놀이터에 도착해야합니다. 
     
    설치 / 조립 - 놀이터 장의 안전 지침의 결과로, 귀하의 시스템이 모든 보안 지침을 충족하고 또한 적절히 검사되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전문 분납을 제안합니다. 
     
    건축  건설 제품 - 콘크리트, 블록 또는 모래로 이루어진 것일  있습니다. 
     
    조경 디자인 - 당신의 놀이장이 고속도로 또는 다른 장애물 근처에 확실하게 배치  경우, 방어  벽면과 표시된 놀이 공간 안의 어린이들로 구성된 방법이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성장하는 관목, 나무 또는 여러 가지 다른 수풀은 이것을 달성하기위한 다소 경제적  수단   있습니다. 
      놀이 지역 구조는  12 ​​세의 어린이를 위해 구성되었으며,  장치는 실제로 노약자의 신체적, 사회적, 정신적 발달을 동기뿐만 아니라 시험하기 위해 실제로 특별히 선정  작업을합니다. 초등학교, 공공 공원  집주인 단체에 탁월합니다. 젊은이들은 동기 부여가 될뿐만 아니라 사다리, 등산, 활동 패널  슬라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노력을 시작하는  가지 방법은 가족과 친구들과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은 기금 모금 활동을 시작할  도움을  것입니다. 모든 최고  또한 행복한 기금 조성! 

     

    For More Information About 안전한놀이터, 안전한놀이터추천


  • Comments

    No comments yet

    Suivre le flux RSS des commentaires


    Add comment

    Name / User name:

    E-mail (optional):

    Website (optional):

    Comment: